[대학혁신] 2021학년도 취업동아리 신청 안내
취업지원센터에서 동일한 직무 및 직종의 취업목표를 가진 학생들이 자기주도적으로 동아리를 결성하여 취업정보 공유 및 학습을 통한 체계적인 취업준비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취업동아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모집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.
====다음====
1. 프로그램명 : 2021학년도 취업동아리
2. 운영기간 : 2021.10. ~ 2022.01.
3. 모집형태
가. (센터주도형) : 양성과정별 커리큘럼에 따른 교육형 동아리
나. (자기주도형) : 동일 직무 취업동아리, 직무 관련 자격증 대비, 자기소개서&면접 집중
동아리, 공무원 준비, 취업지원 홍보 동아리(서포터즈) 등 희망하는
분야별로 구분하여 운영하는 자율동아리
구분 |
Practice Job’s (센터주도형) |
Study Job’s (자기주도형) |
선발대상 |
3, 4학년(고학년 위주) |
2~4학년 |
모집인원 |
신청에 따름 |
10팀(4명~8명) |
모집분야 |
·영업/마케팅 분야 양성과정 ·금융(은행/증권/보험) 분야 양성과정 ·생산관리/엔지니어링 분야 양성과정 ·IT/컴퓨터/SW 분야 양성과정 ·물류/무역 분야 양성과정 |
·동일 직종/직무별 취업동아리 ·직무 관련 자격증 대비 취업동아리 ·자기소개서&면접 준비 취업동아리 ·공무원 준비 취업동아리 ·취업지원 홍보 취업동아리(서포터즈) ·기타( ) |
신청방법 |
서경포털 < 학부학사 < 취업관리 < 행사 신청 및 접수 < 행사신청 ※ 양성과정별 개별 신청 |
[서식1] 취업동아리 신청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 제출 |
선발방법 |
신청자 현황에 따름 |
신청서를 바탕으로 취업동아리 참여목적 과 의지에 대한 평가 |
활동기간 |
양성과정별 커리큘럼에 따름
[붙임2] 센터주도형 분야별 커리큘럼(안) 세부 참조 |
2021.10. ~ 2021.12.31. |
활동내용 |
동아리별 제출한 활동계획서에 따름 |
|
의무사항 |
·매월 1회 동아리 자체 오프라인 활동 ·매월 취업동아리 활동보고서 제출 ·매월 지출내역 및 증빙서류 제출 ·활동 종료 후 최종 결과보고서 제출 ·취업동아리 활동 성과발표회 참석 (PPT발표 및 서류 제출) |
4. 추진일정
가. 신청기간 : 2021.09.23.(목) ~ 10.01.(금)까지
나. 신청자격 : 서경대학교 재학생(휴학생, 졸업생 지원불가)
다. 신청방법
1) 센터주도형 : 서경포털 < 학부학사 < 취업관리 < 행사신청 및 접수 < 행사신청
※ 모집분야별 선착순 20명 모집
※ 모집분야별 신청자 미달 시(20%) 폐강될 수 있음
2) 자기주도형 : [서식1] 취업동아리 신청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 제출
라. 참가자 선발 및 팀 구성 : 2021.10.04.(월) ~ 10.05.(화) / 팀별 팀장에게 개별 안내
마. 취업동아리 오리엔테이션 : 2021.10.05.(화) 14:00~15:00
유담관 L층 CLC Zone 2번 Room (대면으로 진행 예정)
5. 지원내용 : [붙임1] 활동비 지원 항목 사용기준 세부 참조
① 활동비 : 팀별 ₩500,000원 지원
② 전문가활용비(멘토비)
※ 취업한 동문 멘토 섭외 가능 / 시간당 ₩20,000원
③ 교육참가비, 도서구입비, 회의비 등
6. 관련문의 : 서경대학교 취업지원센터 담당 신유상 / 02-940-7626 (yujagusto@skuniv.ac.kr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