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대학혁신] 교직원 정책연구(개발) 신청 및 접수 안내
대학혁신추진사업단에서는 교직원 여러분의 정책 제안을 접수하여 프로그램 또는 정책에 반영하고자 합니다. 우리 대학의 발전을 위해 우수성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교직원 정책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.
1. 운영일정
-
- 신청 및 접수 : 2021.10.6.(수) ~ 10.15(금)
- 선정심사 : 2021.10.18.(월) / 선정자 개별 통보
- 연구 및 결과 제출 : 선정 후 ~ 2021.12.17.(금)
- 적용 및 운영 : 협의 후 상시
2. 제안사항 :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운영 및 적용 가능한 프로그램 또는 정책
3. 심사기준
-
- 연구타당성(30) : 연구목적, 내용 등 평가
- 적용(실현)가능성(40) : 프로그램 운영(진행) 또는 정책 반영 가능성
- 기대효과(20) : 실적 및 성과가 대학 발전에 도움이 되는 정도
- 연계성(10) : 정책(또는 프로그램) 적용 후 지속 및 확장 가능성
4. 지원사항 : 팀당 \2,000,000이내(연구 보고서 본문 페이지당 \30,000)
5. 제출방법 : 이메일 제출(chuldong111@skuniv.ac.kr)
붙임 1. 교직원 정책 연구(개발) 신청서 1부
2. 개인정보활용동의서 1부. 끝.